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여성을 위한 브랜드 ‘스마일메이커스’, 드디어 국내 입점
작성자 스마일메이커스 (ip:)




해외의 다양한 드럭스토어, 패션 스토어, 편집숍 등에 입점해 있는 섹슈얼 헬스케어 제품

판매 브랜드 '스마일메이커스'가 드디어 한국에 입점하며 국내 시장으로 들어선다.



스마일메이커스는 여성의 성건강을 위한 섹슈얼 헬스케어 제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로,

이미 여러 해외 언론 매체에서 소개되며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성인용품 카테고리를 뷰티 케어, 생활용품의 한 부분으로 일반화시키며,

자연스럽고 건강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스마일메이커스의 제품은 남성 위주로 만들어진 기존 성인용품들과는 다르게 여성의 시점으로, 여성을 위해 만들어졌다.

대부분의 성인용품 판매점의 경우 여성에 대한 배려가 부족하고,

여성을 위한 제품은 찾기 힘들기 때문에 스마일메이커스는 여성들이 편안하게 선택할 수 있는

헬스&뷰티 편집숍, 약국, 백화점이나 패션 매장에만 입점되는 것이 특징이다.



여성의 성적 판타지를 위트 있게 은유적으로 표현한 이 제품들은 수많은 연구로 안전성이 검증되었으며,

디자인 또한 여성들의 취향에 맞게 구찌와 D&G 등 여러 세계적인 브랜드의 디자인을 맡았던 ‘이안 스완슨’이 진두지휘하여 만들어졌다.

2013년 칸 라이온즈 광고제에서 은상을 수상하고, 같은 해 런던에서 열린 D&AD에서는 제품 디자인 부문을 수상하였다.

뉴욕의 원 쇼 디자인에서는 제품 디자인과 패키지 디자인 부문에서 2관왕을 차지하였고,

왓슨스 2016년의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다양한 이력을 자랑하며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할리우드 유명 여배우 기네스펠트로가 운영하는 미국 편집숍 GOOP에도 입점되어 있으며,

기네스펠트로가 직접 소개한 ‘스마일메이커스’는 해외 직구를 통해서만 구매 가능했지만, 이제 한국에서 쉽게 구매가 가능해질 예정이다.



스마일메이커스 관계자는 “모든 여성들은 올바른 성건강을 지향하며, 그것에 대해 수치스러워하지 않고 당당해져야 할 의무가 있다”며

“따라서 성적 행복을 합법적인 건강의 주제로 만들어 여성 또한 주체적으로 건강한 성복지를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성에 대한 편견을 깨야 한다”고 전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