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BLOG

BLOG

BLOG

게시판 상세
제목 나한테 맞는 바이브레이터는 어떻게 고를까 ?
작성자 스마일메이커스 (ip:)




Photo by @ardenhale⁣⠀





요즈음, 여성들의 권리가 많이 높아지면서 여성용품과 여성의 성 건강 증진을 위한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그래! 나도 한번 나의 만족을 위해 제품을 구매해보자' 라고 생각이 들지만,

과연 어떤 제품을 ? 어떻게 ? 어디에 사용해야하지 ? 등등 많은 의문점이 들 것이다.



그래서 준비한 이 글은, 반려가전을 구매해 본 경험이 있는 사람, 없는 사람 모두를 위한 어드바이스가 되어 주길 바란다.







"저는 한번도 성인용품을 사용해본 적이 없고, 성경험도 없어요 "



- 이런 사람들은, 경험이 전무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무리수로 너무 사이즈가 큰 삽입용 바이브레이터를 사거나,

자극이 너무 강한 바이브레이터를 구매하면 제대로 써보기도 전에 아픔만 느낄 것이다.

처음에는 자극이 약하고, 진동을 조절할 수 있는 클리토리스 자극용 바이브레이터를 구매한 후

천천히 내가 좋아하는 자세, 부위를 탐색하는 것이 좋다.

이후 익숙해진다면 더 더욱 강도를 천천히 올려보자.






"저는 한번도 성인용품을 사용해본적은 없지만, 성경험이 많은 편입니다."



- 이런 케이스는 경험이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 자신이 좋아하는 자극을 알고 있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실제 판매하는 삽입용 성인용품들은 남자의 성기보다 크기가 큰 경우가 대다수이기 때문에,

경험이 있다고 해서 처음부터 무리하게 큰 사이즈의 성인용품을 사용한다면 상처가 날 수 있고, 아플 수 있다.

클리토리스 자극을 좋아하는 편이라면 젤과 함께 강도가 센 클리토리스용 바이브레이터를 선택하는 것이 좋고,

삽입용은 적당한 크기를 사서 익숙해진다면 점점 크기가 큰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다.

삽입용은 젤과 함께 사용해주는 것이 또다른 팁이다.






"성경험은 있지만, 한번도 오르가즘을 느껴보지 못했어요."



- 한번도 내가 좋아하는 자극을 느껴본 적이 없기 때문에, 이런 경우는 경험이 전무한 사람과 다를 바가 없다.

강한 자극의 바이브레이터는 맞지 않으며, 클리토리스 자극부터 시작해야 한다.

진동을 조절 할 수 있는 바이브레이터를 구매하여 점점 강도를 늘려가면서 내가 어떻게 해야 오르가즘을 느끼는지 탐구해봐야 한다.

이러한 과정은, 실제 당신의 성생활에 아주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클리토리스 자극은 느껴봤지만, 삽입으로는 오르가즘을 느껴본 적이 없어요."



- 여자의 질 내부 입구에서 5CM 정도 위쪽에 g-spot, 일명 지스팟 이라는 것이 있다.

삽입으로 오르가즘을 느끼는 여자들은 드문 편이며 이 지스팟을 자극해주지 않으면 절정에 다다르기가 힘들다고 할 수 있다.

삽입으로 오르가즘을 느끼고 싶다면, 지스팟을 공략하기 좋은 바이브레이터를 구매하는 것이 좋다.

질 내부 입구쪽 위에 있기 때문에 일자형 보다는 질 윗 부분을 자극해 줄 수 있는 모양을 찾아보자.

그리고 당신이 해야할 것은, 내 지스팟은 어디에 있는지 탐구해보는 것이다.









 세상에는 아주 다양한 여자들이 있고, 그들의 성향 또한 다르다.

그런데 과연, 그들의 성감대가 유형으로 나뉘어질까 ?

절대 그렇지 않다. 사람 각각의 성향이 모두 다른것처럼, 여자들도 모두 자신이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는 부위와 성감대 그리고 자세, 방식이 다르다.




이전 필자가 기재한 '여성 자위를 위한 친절한 가이드' 를 참고하여,

나만의 시크릿 타임을 즐겨보자.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